어떻게 고객을 감동시킬 것인가? |
"고객 감동 비결은 간단하다. 감동한 직원은 감동한 고객을 창출해낸다. 감동한 직원은 상사와 경영진을 신뢰하고, 자기일과 조직에 자부심을 느끼며 일에서 보람과 재미를 느낀다. 즉, 일을 즐기면서 하고 헌신적으로 하면서 고객을 감동시킨다." - 미국 경영대상, 수상 기업(페덱스, 제록스외) 대표 |
바로 종업원 만족에 있다는 것이 정설입니다.
냉정하게 우리 직원들이 직장생활에 만족하면서,
열과 성을 다해, 업무에 충실하고 있는지를
먼저 살펴보는 용기가 없이는
고객만족은 결코 실현될 수 없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행복한경영이야기 중에서...]
'기타 >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만불짜리 습관 (0) | 2008.12.25 |
---|---|
외물(外物) (0) | 2008.12.25 |
한국,미국,일본의 2008년 히트상품과 트렌드 (0) | 2008.12.23 |
좋은 추억만큼 유익한 교육은 없다 (0) | 2008.12.22 |
우리의 선택에 달려있다 (0) | 2008.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