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좋은글

어떻게 고객을 감동시킬 것인가?

어떻게 고객을 감동시킬 것인가?
"고객 감동 비결은 간단하다.
감동한 직원은 감동한 고객을 창출해낸다.
감동한 직원은 상사와 경영진을 신뢰하고,
자기일과 조직에 자부심을 느끼며 일에서 보람과 재미를 느낀다.
즉, 일을 즐기면서 하고 헌신적으로 하면서 고객을 감동시킨다."

- 미국 경영대상, 수상 기업(페덱스, 제록스외) 대표
고객 감동의 첫 번째 과제는
바로 종업원 만족에 있다는 것이 정설입니다.
냉정하게 우리 직원들이 직장생활에 만족하면서,
열과 성을 다해, 업무에 충실하고 있는지를
먼저 살펴보는 용기가 없이는
고객만족은 결코 실현될 수 없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행복한경영이야기 중에서...]

'기타 >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만불짜리 습관  (0) 2008.12.25
외물(外物)  (0) 2008.12.25
한국,미국,일본의 2008년 히트상품과 트렌드  (0) 2008.12.23
좋은 추억만큼 유익한 교육은 없다  (0) 2008.12.22
우리의 선택에 달려있다  (0) 2008.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