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
더 나은 금리조건 때문에 신규계좌를 만드는 사람은 전체의 3%, 62%는 더 좋은 서비스와 편리함 때문에 신규계좌를 만든다. 다른 은행들이 3%를 놓고 경쟁한다면 우리는 이 62%를 위해 경쟁하겠다. - Commerce Bank CEO, Bernon Hill |
0.5% 낮은 이자율에도 불구하고,
주 7일,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연중무휴로 서비스 하는 등
경쟁기업과 차별되는 서비스에
집중 투자함으로써
높은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제품이 아닌 경험과 서비스에 열광하는 시대를 맞아
대고객 서비스를 코스트가 아닌
이익(profit)으로 인식 전환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행복한경영이야기 중에서...]
'기타 >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긍정은 무한한 힘을 가지고 있다 (0) | 2010.02.17 |
---|---|
작은 일을 잘 하는 사람 (0) | 2010.02.17 |
사랑의 기도 (0) | 2010.02.16 |
너를 만나면 더 멋지게 살고 싶어진다 (0) | 2010.02.16 |
얼굴로 말하고 눈으로 대화하기 (0) | 2010.0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