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횡설수설 먹거리

동네맛집...동네고기...

간만에 친구와 동네에서 쐬주한잔... 내가 알고있는 맛집이 그닥 없긴한다.
이곳은 원래 정육점과 고깃집을 같이 운영하던 곳이어었는데 얼마전에 고깃집으로 "동네고기"라는 이름으로 새로오픈한곳...
지나다니면서 사람들이 항상 북적거려서 꼭 가보고 싶었던곳인데.. 친구랑 같이 먹어서 그런지 맛도굿이고..나름 가격도 착한편이라서 맛나게 먹었던곳... 삼겹살,갈비살,항정살.. 가격이 12000원 200그람.. 동일하다. ㅋㅋ
다음번에는 형이랑 함 들러서 먹어봐야겠다.. ㅋㅋ 사실 동네에서는 술은 거의 안마시는데...ㅋㅋ
동네에서 술마시는건 정말 손꼽을정도...ㅋㅋ
그러니 내가 맛집을 많이 알리가 없쥐...